금난새와 함께하는 브런치 콘서트 “살롱 드 공주II” 공주문예회관 개최!
상태바
금난새와 함께하는 브런치 콘서트 “살롱 드 공주II” 공주문예회관 개최!
  • 안연옥 기자
  • 승인 2024.08.13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살롱 드 공주II” 개최. 사진=공주문화관광재단

(재)공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김지광)은 오는 8월 28일(수)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주문예회관의 기획공연 ‘금난새와 함께하는 브런치 콘서트 <살롱 드 공주 II>’를 선보인다.

공주문예회관의 기획공연 ‘금난새와 함께하는 브런치 콘서트 <살롱 드 공주>’는 행복을 선사하는 무대 위의 나는 새, 금난새가 지휘와 해설을 맡아 12월까지 매달 고품격 클래식 무대를 선보이는 공연이다.

7월 16일(화) 공주문예회관에서 열린 첫 번째 공연에서는 지휘자 금난새의 유쾌한 해설이 관객들로 하여금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공연 종료 후 사인회 이벤트를 통해 공주시민과 더욱 가까이에서 마주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성황리에 마친 첫 번째 공연에 이어 8월 28일(수) 공연도 탄탄한 구성이 돋보인다.

독일 ESSEN 국립예술대학 석사 과정을 최고점으로 졸업한 타악기 연주자 이상준, 쇼스타코비치 국제 콩쿠르 더블베이스 1위 및 AVIMC 국제 콩쿠르 바이올린 1위를 수상한 바이올린&더블베이스 연주자 김예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피아니스트 김명현, 서울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콩쿠르 1위에 입상한 기타리스트 지익환이 함께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바이올린과 더블베이스를 모두 연주하는 김예은, 마림바와 비브라폰 연주를 선보이는 이상준 등 한 명의 연주자의 다양한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 관람 포인트이다.

프로그램으로는 라흐마니노프의 ‘파가니니 주제에 의한 랩소디’, 크라이슬러의 ‘사랑의 기쁨’, 골로브코의 ‘마림바 협주곡 중 3악장-마슬레니차 축제’, 헤이스의 ‘바이아나의 여인’, 생상스 ‘교향시-죽음의 무도’ 등이 있다.

본 공연은 공주문예회관 및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문예회관 공연기획팀(041-852-605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